코인스쿨

리플 XRP 코인 전망 - 2022년 리플 SEC 소송 종료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리플 XRP 코인 전망 - 2022년 리플 SEC 소송 종료일

코인스쿨 2022. 1. 23. 14:25
반응형

리플(XRP)거래소, 리플(XRP)가격, 리플(XRP)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XRP) 거래소, 리플(XRP) 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소송 기간이 연장되었습니까?

제레미호건은 리플와 SEC와의 진행중인 소송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했습니까?

소송이 리플에 유리하게 끝날 것입니까?

리플의 가격은 얼마가 될까요?

이에 대해 모두 알고 싶다면 이 영상 끝까지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상 시작전에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리플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결제회사 리플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의 불법적인 소송에서 상당한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변호사 제레미호건은 소송이 2022년 4월을 넘어 연장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2021년 11월 리플 CEO는 CNBC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2021년 글로벌 결제 회사의 진행 상황에 대해 사용자에게 업데이트했습니다.

"느린 사법 절차에도 불구하고 꽤 좋은 진전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CNBC의 Dan Murphy에 말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판사가 좋은 질문을 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판사는 이것이 단지 리플에 관한 것이 아니라 더 넓은 의미를 가질 것임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레미호건은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SEC와 리플의 법적 분쟁이 언제 해결될지 예측한 유명한 리플 변호사입니다.

호건은 사건이 언제 끝날 수 있는지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묻자 "최악의 경우에도 여름까지 연장될 가능성은 매우 낮다"며 "4월이 최선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리플 사례가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도 지난 여름에 강해질 수 있었는지 매우 의심스럽습니다." 그는 12월 31일 이 말을 하여 리플 커뮤니티에 새해의 희망을 전했습니다.

리플은 지금까지 수많은 중요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7월에 치안 판사 Sarah Netburn은 리플이 SEC의 기업 재무 법원 판결 부서의 전 이사인 William H. Hinman을 해임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리플에 유리한 지지자들에 따르면 1월 14일까지 전문가 발굴이 마무리될 예정이나, SEC와 리플 법무팀이 12월 10일 공동으로 법원에 2022년 1월 19일 전문가 증언을 최종적으로 허용해 달라고 법원에 신청했다.

리플의 승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기관이 규제 명확성이라고 부르는 SEC의 좌절스러운 진행에 대한 좌절이 될 것입니다.

사건을 개시하는 것 외에도 미국 규제 기관은 블록체인 산업의 기업에 명확하고 명백한 권고를 제공해야 합니다.

키는 리플의 법원에 있었지만 미국 증권 및 거래위원회는 이전의 기대가 바뀔 수 있는지 궁금을 유발할만한 새로운 조치를 취했습니다.

또한, SEC의 서류를 읽고 리플 사건의 기초 기둥 중 하나가 된 후, 미국 규제 기관이 리플의 핵심 주장을 공격하기 위해 다른 사건에서 승리한 움직임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 9월 SEC는 John M. Fife와 그가 관리하는 5개 조직을 상대로 증권 딜러 등록 없이 210억 달러의 페니 주식을 판매하고 61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리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Fife의 변호인은 SEC가 그들에게 공정한 통지를 제공하지 않았고 문구 딜러가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리플과 유사한 주장을 사용했습니다.

이 주장은 지난 달 법원에 의해 자연스럽게 기각되었으며, 규제 기관은 이 거부를 이용하여 리플의 공정한 통지에 대한 본질적인 정당성을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리플의 공정한 통지 방어는 SEC이 연방 증권법의 잠재적 위반에 대해 통지하지 않았으며 SEC가 투자 계약이라는 용어를 오용하고 있으며 리플가 투자 계약이라는 SEC의 이론이 잘못된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뉴스 BTC에 의해 보고된 바와 같이, 어떤 외국 규제 기관도 리플가 증권이라고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은 불행한 아웃라이어가 될 것이다.

SEC는 도둑 사건의 최신 결과를 사용하여 법적 매개변수가 1946년 이후 투자 계약 기간을 구속한다고 주장합니다.

리플의 경우 투자 계약 기간을 해석하는 구속력 있는 권한이 1946년부터 존재했습니다.

W J Howey co 328 U.S at 298-99; 따라서 다섯 번째는 리플의 네 번째 긍정 방어를 공격하기 위한 추가 전력을 제공합니다.

한편 제레미 호건 변호사는 SEC가 부담스러워할만한 별도의 방법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레미 호건 변호사는 트위터를 통해 다섯 번째 사건의 결과가 리플의 공정한 통지 방어를 공격하려는 SEC의 입장에 약간 도움이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SEC는 이를 법원에 제출했습니다.

SEC는 이를 법원에 제출했다.

두 사례 사이에 유사점을 도출하려는 SEC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호건은 Fife가 소송의 매우 다른 단계에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표준은 SEC 대 리플의 경우와 완전히 다릅니다. 변호사는 소송의 매우 다른 단계에 있으며 표준은 SEC 대 리플의 경우와 완전히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Fife 사건에서 피고인이 소송을 완전히 기각하기 위해 공정한 통지를 주장하려 했으나 파업을 하려는 당사자의 부담이 매우 높기 때문에 실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리플 사건에 올 것입니다. 공정한 통지를 적극적으로 방어하려는 SEC입니다.

그럴듯한 승소 방법이 없는 한 증거를 보고 판단해야 한다는 현대 법원의 통념에 부응하기에는 부담이 큽니다.

그런 다음 호건은 더 간단한 용어를 설명하면서 SEC의 새로운 사건은 남자가 여자와 데이트해야 하는지 여부도 논의하고 있지만 새로운 사건은 25세 남자와 포함시키고 있고 리플 사건은 50세 남자를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여자는 변하지 않았지만 남성이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기준은 완전히 다릅니다.

다음 청문회는 리플 사건의 결과와 리플의 가치에 대한 중요한 날이 될 것입니다.

이 비디오가 업로드되는 시점에서 라이브 리플 가격은 현재 $0.759655이며 24시간 거래량은 $1,279,953,438입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순위는 8위이며 라이브 시가총액은 $36,207,511,024입니다.

순환 공급량은 47,663,117,635 리플 코인이며 최대입니다.

리플은 100,000,000,000 공급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소가 $ 0.78 지원 수준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아래쪽을 가리키는 신호와 함께 좁은 삼각수렴에 위치한 가격 범위에 있습니다.

이는 곰들의 저항으로 변해가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각수렴 저점이 깨지게 된다면 곰이 판매 페달에 발을 올려 놓고 하락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0.70 주변에서 약간의 망설임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궁극적으로 가격은 곰의 단기 숏 포지션의 종점으로 $0.58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글로벌 시장이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한 FED의 금리 인상 정책 전망을 둘러싼 부정적인 감정을 마침내 무시할 수 있을 때 상승 폭이 여전히 카드에 있을 수 있습니다.

삼각수렴이 위쪽으로 돌파하고 $0.78 수준이 다시 지지를 유지하면서 $0.84로 빠르게 반전될 것으로 예상하실 수 있씁니다.

투자자들은 RSI가 빠르게 50 위로 다시 거래됨에 따라 55일 단순 이동 평균과 함께 $0.88을 향해 가격 행동을 밀어낼 것입니다.

200일 및 55일 SMA가 교차한 지점 , $0.95에서 곰이 반격을 시작할 수 있는 엔트리 레벨을 제공합니다.

리플 가격 예측은 일부 투자 거물들로부터 지지를 얻었으며 암호화 시장과의 파트너십 및 이벤트의 수는 많은 사람들이 통화를 믿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최근 리플 가격 예측 및 가격 조치는 비트코인 ​​및 ETH와 같은 다른 주요 코인과 달리 연말까지 엄청난 개선을 표시할 수 있으며 이전 사상 최고가인 $3.84를 넘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는 이 통화에 대해 "리플가 비트코인이나 ETH에 비해 좋은 투자입니까?"라는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플은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주요 암호화 자산에 비해 지속적인 후퇴로 인해 리플은 이미 손실을 입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더 나을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최근에 스파크 토큰 에어드랍에 대해 리플이 책임을 져야 한다고 주장해왔고,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 ​​및 ETH와 같은 또 다른 주요 코인을 입력하기 위해 매도 주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리플은 주로 국가 간 이체의 핵심을 가능하게 하는 은행 간 이체 메커니즘인 기술로 인해 인기를 얻으며 리플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같은 정신은 코인 리플 가격에 대해서도 거래소에서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많은 선행을 할 수 있습니다. 

동맹과 파트너십이 계속되고 더 많은 국가로 확장됨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리플의 가격은 계속해서 우상향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알게된 리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리플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구독과 알림설정 누르시고 리플 최신정보에 대해서 꾸준히 업데이트 하시길 바랍니다.

이 채널에 나온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고 투자조언으로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링크된 카톡방으로 이동하시면, 24시간 코인호재 코인뉴스에 대해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 받으실 분들은 카톡방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코인스쿨이었습니다.

 

https://open.kakao.com/o/gSsJJJfd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2099

비밀번호2099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 #코인닥터 #카피트레이딩 #카피트레이더 #비트겟 #비트코인 #가상화폐 #암호화폐 #이더리움

open.kakao.com

https://www.youtube.com/watch?v=PWgkc4CTv3Q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