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쿨

리플 XRP 코인 전망 - 2022년 2023년 로버트기요사키 리플 전망 본문

카테고리 없음

리플 XRP 코인 전망 - 2022년 2023년 로버트기요사키 리플 전망

코인스쿨 2022. 1. 24. 10:58
반응형

리플(XRP)거래소, 리플(XRP)가격, 리플(XRP)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XRP) 거래소, 리플(XRP) 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로버트 기요사키는 주식 시장 붕괴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했습니까?

그게 무슨 뜻이야?

로버트기요사키의 발언이 리플도 하락하게 할까요?

오늘 리플의 미래에 심도있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 시작전에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저명한 작가이자 투자자인 로버트 기요사키는 "대폭락"으로 인한 미국의 새로운 침체를 예언했습니다.

기요사키와 샤론 레처는 1997년에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를 공동 저술했습니다.

이 책은 거의 6년 동안 뉴욕타임즈 베스트 셀러 목록에 있었습니다.

이 책은 109개국 이상에서 판매되었으며 51개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작가 로버트 기요사키는 최근 트윗에서 시장이 폭락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경기 침체가 또한 양조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금요일에 트윗을 올린 저명한 소설가에 따르면 미국은 "슬픔에 빠지고 있다".

그는 조 바이든 대통령과 연준이 "사람들을 강탈하고 있다"며 "새로운 불황을 피하기 위해서는 인플레이션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기요사키는 "인플레이션은 가난한 사람들을 찢어버린다"고 말했다. 바이든과 연준은 모두 부패했고 인플레이션은 부자의 부를 증가시킵니다. 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기요사키는 금, 은, 비트코인 ​​및 부동산이 전면적인 금융 침체에 휩쓸릴 가능성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상황이 언제 배 모양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가치가 하락한 후 모든 자산을 매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미국이 거의 40년 만에 가장 뜨거운 미국 소비자 인플레이션 수치를 기록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11월에 생활비는 다시 상승했고 미국 인플레이션율은 거의 40년 동안 6.8%까지 치솟았고, 가스, 식품, 자동차, 임대료 등의 가격 상승에 직면하면서 가계에 더 많은 압력을 가했습니다.

기요사키의 언급은 또한 다우존스 산업지수, S&P 500 지수 및 나스닥 종합 지수가 사상 최고 수준의 마감 가까이에 머물면서 나왔습니다.

인플레이션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안의 근원이었습니다.

릭 스콧 상원의원은 폭스 뉴스 선데이 에서 미국인들이 민주당원이 돈을 다루는 방식에 분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조바이든 대통령의 BBB(Build Back Better) 의제는 단순히 국가의 말도 안되는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그들이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본다면, 그들이 말하는 법안이 무엇이든, 그것은 더 많은 인플레이션을 일으킬 것입니다.

슈퍼마켓에 가십시오. 식품 가격이 올랐습니다.

휘발유 비용이 55퍼센트나 증가한 이 나라의 저소득 가정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는 "다 정부 지출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확실히 저자는 한동안 금융 시장에 대한 우울한 평가를 내놓았지만 아직은 지켜볼 필요는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을 배경으로 밸류에이션과 연준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는 많은 전문가와 시장 관찰자가 있습니다.

휘발유 비용이 55퍼센트나 증가한 이 나라의 저소득 가정에 미치는 영향을 생각해 보십시오

하지만 코로나19 팬데믹을 배경으로 밸류에이션과 연준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는 많은 전문가와 시장 관찰자들이 있습니다.

기요사키의 경기 침체에 대한 예측은 거의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준의 긴축 통화 정책과 정부의 경기 부양 지출이 축소되면서 경제가 팬데믹에서 벗어나면서 비즈니스 전망에 더 많은 초점이 맞춰져 애널리스트들은 밸류에이션이 예상보다 풍부하다고 걱정하게 됩니다.

기요사키는 1년 넘게 임박한 추락에 대해 트윗을 해왔기 때문에 최근 경고는 회의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다른 일부 약세 논평자들과 달리 그는 다음 매도를 활용할 의사가 있음을 자유롭게 인정하고 이를 매수 기회이자 걱정스러운 전망으로 여깁니다.

리치 글로벌 앤 리치 아빠 컴퍼니의 설립자는 올해 6월 트위터에 좋은 소식은 부자가 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는 파산 중이라는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나쁜 소식은 다음 충돌이 장기 충돌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지난 분기 시장 붕괴를 예상하여 주식 포트폴리오에 칼을 든 빅 쇼트로 유명한 마이클 버리와 달리 기요사키는 현재 가격에서도 자산을 급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지난달 트윗에서 금, 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임대 부동산, 석유를 더 많이 사고 있다 고 말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자산을 매집하고 있나요? 리플을 매집하고 계신가요? 댓글로 자유롭게 의견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기요사키, 버리 및 GMO 공동 창립자 제레미그랜섬은 현재 시장에 경고를 보내고 거품이 곧 터질 것이라고 경고하는 유명한 논평가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리온쿠퍼맨,스탠리드루캔밀러, 워렌버핏의 오른팔인 찰리멍거를 포함한 억만장자 투자자들도 투기적 열풍이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키요사키가 대형 사고가 날 것이라고 경고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9월에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년 10월에 대규모 주식 시장 붕괴. 왜? 재무부와 연준은 재무부 지폐가 바닥났습니다.

그는 당시 금, 은, 비트코인도 폭락할 수 있다 고 언급하면서 은이 폭락 후 트레이딩하기 잘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유명 작가는 자신은 금, 은, 비트코인을 팔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기요사키는 한동안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을 추천해왔다.

이달 초 내가 연준, 재무부 또는 월스트리트를 신뢰하지 않기 때문에 비트코인을 투자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60,000를 넘자 기요사키는 자신의 트위터에 미래는 매우 밝습니다. 축하하지만 조심하세요.

나는 더 많은 투자를 하기 전에 한 발 물러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8월에 그는 비트코인이 가장 큰 수익 을 제공하는 투자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리플에 대한 긍정적인 소식이 있습니다.

XRP은 다양한 통화 간의 통화 중개 역할을 하는 디지털 통화입니다.

여러 게이트웨이를 사용하여 모든 사용자에게 실행되는 신뢰 체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XRP도 충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리플 Labs는 통화 간 송금을 위한 글로벌 시스템인 xrp를 구축했습니다.

네트워크의 주요 이점은 실시간 지불 시스템에 의존하는 은행을 위해 몇 초 만에 전 세계 모든 위치로 상호 이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Ripple을 매우 매력적인 옵션으로 만듭니다.

Uni Credit 및 Standard Chartered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75개 이상의 결제 시스템과 90개 은행이 Ripple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Ripple은 전 세계적으로 14개의 서버가 네트워크를 지원하기 때문에 전송 속도가 좋습니다.

더 많은 은행이 Ripple로 이동함에 따라 XRP의 가치는 치솟았습니다.

리플은 현재 시가 총액 측면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어 있습니다.

고객은 게이트웨이를 사용하여 자금을 보관하는 동안 거래상대방 위험에 노출되는데, 이는 전통적인 은행 시스템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게이트웨이에 보관된 사용자의 돈은 게이트웨이가 의무를 이행하지 않으면 가치를 잃을 수 있습니다.

게이트웨이를 신뢰하지 않는 사용자는 신뢰할 수 있는 게이트웨이와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비트코인은 다른 사용자의 IOU가 아니므로 신뢰할 수 없는 게이트웨이를 처리합니다.

채무 위험은 비트코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IOU는 이러한 방식으로 평판이 좋거나 신뢰할 수 있는 인증 게이트웨이를 통해 전송됩니다.

지난 12월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암호화폐 기술의 선두 기업인 리플 랩스가 증권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진정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은 당연한 일처럼 보였습니다.

리플은 지난 3월 법원에 제출한 서류에서 가상화폐 시장에서 승자와 패자를 고르는 증권 및 거래소 위원회를 고발했습니다.

규제 기관은 2020년 12월 Ripple의 설립자가 개발한 디지털 통화인 XRP가 불법적인 보안을 구성한다고 주장하면서 곤경에 처한 블록체인 결제 비즈니스에 대한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소송 이전에 XRP는 SEC 소송 다음 주에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암호화폐였습니다.

그러나 XRP는 코인베이스와 같은 거래소가 상장폐지하면서 가격이 고점대비 60% 하락했습니다.

한편 리플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3월 제출 서류에서 동일한 SEC 조사 대상이 아니라고 말했다.

Ripple은 고의로든 무의식적으로든 SEC보다 다른 규제 기관을 선호하는 풍경을 그렸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확대되면서 환경 문제가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작업 증명 마이닝은 이제 대기 중 탄소에 막대한 기여를 했으며 암호화 전문가들은 이제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개혁을 요구하는 사람 중 하나는 Ripple의 공동 설립자인 크리스라슨입니다.

Chris는 최근 Proof-of-Stake 및 XRP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기타 합의 알고리즘을 채택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XRP에 환경을 생각하는 팀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후 문제에 점점 더 민감해지는 세상에서 이것이 다른 암호화폐보다 XRP를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 영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리플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리플 최신정보를 놓치지 않으시려면 구독과 알림설정 꼭 부탁드립니다. 

영상에 나온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투자조언으로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링크된 카톡방으로 이동하시면, 24시간 코인호재 코인뉴스를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 받으실 분들은 카톡정보방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리플연구소였습니다.

 

https://open.kakao.com/o/gSsJJJfd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2099

비밀번호2099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 #코인닥터 #카피트레이딩 #카피트레이더 #비트겟 #비트코인 #가상화폐 #암호화폐 #이더리움

open.kakao.com

https://blog.naver.com/jinorules/222462998883

 

BGB 코인 호재 - 거래소 초기투자기회 100배 전망 (FEAT. 거래소코인, FTX, 바이낸스, FTT, FTT코인, BNB, B

BGB 코인 호재 - 거래소 초기투자기회 100배 전망 (FEAT. 거래소코인, FTX, 바이낸스, FTT, ...

blog.naver.com

https://blog.naver.com/jinorules/222348132148

 

비트겟 100년만에 온 부의증식기회! 카피트레이딩 전세계 탑 트레이더들의 계좌를 복사하세요! (3

안녕하세요 코인닥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정말 좋은 정보를 가져왔으니 끝까지 집중하시기 바랍니...

blog.naver.com

https://www.youtube.com/watch?v=uTY5_XpSoaY&feature=youtu.b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