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쿨

리플 XRP 코인 전망 - 2022년 2023년 리플 CEO 브래드갈링하우스 예측 본문

카테고리 없음

리플 XRP 코인 전망 - 2022년 2023년 리플 CEO 브래드갈링하우스 예측

코인스쿨 2022. 2. 8. 13:20
반응형

리플(XRP)거래소, 리플(XRP)가격, 리플(XRP)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XRP) 거래소, 리플(XRP) 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브래드갈링하우스는 무엇을 예측했습니까?

이것은 리플에 무엇을 의미합니까?

리플의 가격 전망은 밝습니까?

이에 대해 모두 알고 싶다면 이 영상 끝까지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리플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독과 알림설정은 필수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리플은 실시간 총 결제 시스템, 전문 송금 네트워크, 환전 및 송금 네트워크입니다.

2012년에 출시되었으며 미국 기반 기술 회사인 리플 Labs Inc.에서 만들고 독립 서버에서 검증했습니다.

거래되는 통화는 리플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1년 4월 초까지 그 가치는 3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리플은 대부분의 다른 통화로 교환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은행 대기 시간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암호화폐는 상대적으로 변동성이 커서 변동할 수 있습니다.

재정 고문은 전반적인 투자 계획이 어떠해야 하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다른 형태의 암호 화폐와 달리 리플은 블록 체인이 아니라 해시 트리로 구성됩니다.

리플은 1000억이라는 제한된 수의 코인이 있기 때문에 채굴할 수 없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암호화폐의 기초입니다.

그룹이나 블록으로 정보를 수집하는 일종의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블록체인은 데이터를 함께 연결된 블록으로 구성합니다.

새로 추가된 블록 다음에 오는 각각의 새로운 정보는 새로 형성된 블록으로 합쳐진 다음 체인에 추가됩니다.

리플은 여러 노드가 트랜잭션을 처리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블록체인처럼 작동합니다.

지불 프로세스에는 거래를 보내는 사람이 포함됩니다.

정보에는 단일 값이 주어지고 정보를 공유하는 서버 또는 노드의 유효성을 검사하는 공유 공용 데이터베이스로 전송됩니다.

별도의 서버가 일치를 보고하면 트랜잭션이 승인되고 처리됩니다.

리플은 이번 주에 엄청난 양의 주식을 다시 사들였습니다.

CEO 브래드갈링하우스는 이를 암호화폐 회사의 모멘텀의 표시로 선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기회를 이용하여 암호화폐 강국이 자신의 숙적으로 간주하는 기관인 SEC를 공격했습니다.

갈링하우스는 Protocol에 SEC와의 이러한 미친 역풍에도 불구하고 솔직히 SEC 소송으로 인해 일부 고객을 잃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배가했고 우리는 2022년을 강력한 위치에서 시작하고 있다고 느낍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에 제기된 소송에서 기관은 리플이 리플 토큰을 발행하여 등록되지 않은 디지털 자산 증권으로 13억 달러를 조달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리플은 리플가 투자 계약이 아니라 가상 통화라고 주장했습니다.

SEC의 본질적인 주장은 리플 갈링하우스는 프로토콜과의 인터뷰에서 통화가 아니라 유가 증권이므로 엄격한 증권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와일드 웨스트로 산업. 갈링하우스는 리플이 IPO 계획을 추진하기 위해 소송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반복했습니다.

그러나 현재 기업공개(IPO)는 리플의 우선순위가 아입니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 법적 다툼이 한창입니다.

CEO는 SEC가 의도적으로 소송을 지연시키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 발굴 기한은 양측의 요청으로 2월 말로 연장됐다.

2020년 1월, 갈링하우스는 월스트리트 저널에 리플이 12개월 안에 상장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SEC 소송은 작업에 스패너를 던졌습니다.

규제 문제로 인해 리플이 미국에서 사업을 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해외 사업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치는 15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갈링하우스는 리플이 2022년 초에 훌륭한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속적인 수정에도 불구하고 그는 또한 광범위한 암호화폐 산업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낙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리플의 궁극적인 미래는 우리가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갈링하우스에 따르면. 온라인 거래 플랫폼 Capital.com은 SEC 대 리플 소송이 합의나 법원 판결에 의해 앞으로 몇 달 안에 마침내 끝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2022년 및 그 이후에 대한 리플(리플) 가격 예측을 발표했습니다.

이 소송은 미국의 리플 거래에 영향을 미쳤지만 암호화폐는 국제 시장에서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송이 끝나면 미국 거래소에 리플가 재상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Capital.com은 리플 가격에 대한 방향을 가리키기 위해 여러 출처에서 데이터를 가져왔습니다.

CoinCodex는 리플에 대해 약세의 단기 예측을 제시했으며 Wallet Investor는 평균 가격이 2022년 초까지 $1.1, 2022년 말까지 $1.68, 2023년 말까지 $2.3에서 거래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2025년 말까지 $3.5에 도달합니다. DigitalCoin은 내년에 평균 $1.57, 2025년에는 $1.85, 리플은 2028년까지 평균 $4.17로 예측합니다.

그리고 PricePrediction이 맞다면 리플은 2025년에 평균 $3.64, 2030년에는 $23.302에 이를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매우 커서 몇 시간 안에 코인의 가격이 얼마가 될지 예측하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분석가는 예측이 틀릴 수 있고 또 틀릴 수 있습니다. 라고 Capital은 말했습니다.

com은 투자자들에게 조사를 하라고 상기시키며 과거 실적이 미래 수익의 지표가 아니며 손실을 감수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투자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Capital.com의 Nicole Willing은 기본 거래 활동은 2020년 12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가 리플을 상대로 제기한 이 진행중인 법원 소송에 뿌리를 둔 불확실성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리플가 투자 계약이라는 사실은 리플가 기능이나 가격에 대한 리플의 노력에 의존하지 않는 가교 통화로서의 완전한 기능을 갖춘 생태계와 실제 사용 사례를 갖춘 디지털 자산이자 오랫동안 그랬다는 경제적 현실을 무시합니다.

가격은 2020년 11월 말 0.60달러에서 SEC가 소송을 제기한 2020년 12월 최저 0.1748달러로 떨어졌지만 크립토 황소는 2021년 4월 리플을 최고 1.9600달러로 보냈습니다.

2018년 1월에 인쇄된 사상 최고가 $3.84. 소송에 대한 대응에서 리플 Labs는 리플의 가격을 주도하는 것은 보안으로서의 유동성을 증가시켜 가격에 영향을 미치려는 시도가 아니라 더 넓은 시장의 가격 추세라고 주장했습니다.

광범위한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리플의 가격은 비즈니스에 대한 리플의 발표나 뉴스가 아니라 다른 주요 디지털 자산의 가격과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리플의 가격은 리플의 공개 발표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았으며, 이는 시장에서 리플의 노력이 리플의 가격 인상으로 이어진다고 믿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EC 소송의 결과는 리플의 실제 가치를 무너뜨릴 것입니다. 엄격한 규정을 사용하거나 미국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을 통해 통화가 흐르도록 허용합니다.

이러한 극단 사이의 회색 음영은 모든 실질적인 문제에서 리플의 승리가 될 것입니다.

이 경우가 다른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네트워크. 법적 조치가 시작된 지 1년이 넘었고 양측이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수집하는 단계인 아직 발견 단계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결과가 나오기까지 몇 년이 걸릴 수 있으며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당사자가 항소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는 경우 긴 시간 법적 문제는 결코 예측하기 쉽지 않지만 암호화폐 시장 전체는 파이를 통해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리플의 방향에 기대어 최종 판단. 그 압력은 적이 미국 정부의 한 부서인 경우 큰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플과 리플은 최소한 그 과정에서 최고 품질의 법률 자문과 커뮤니티 지원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2022년 리플이 폭발적인 상승을 기대하시나요? 댓글로 응원메시지 부탁드립니다.

리플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링크된 카톡방으로 이동하시면 24시간 코인호재 코인뉴스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 받으실 분들은 카톡정보방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코인스쿨 이었습니다.

영상에 나온 정보는 사실과 다르며 투자조언으로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든 투자판단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코인스쿨 빠른뉴스 오픈 카톡방 : https://bit.ly/3FfRMg7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2099

비밀번호2099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 #코인닥터 #카피트레이딩 #카피트레이더 #비트겟 #비트코인 #가상화폐 #암호화폐 #이더리움

open.kakao.com

■ 세계9위 거래소 비트겟 150불(20만원) 국내최대 혜택: https://url.kr/79q81m

 

Better trading Better life

{{$t("common.tab_phone")}} {{$t("common.tab_email")}}

m.bitget.com

https://youtu.be/wHSOnT27HU4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