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쿨

온톨로지가스 ONG 코인 전망 - 2022년 2023년 호재 및 투자 정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온톨로지가스 ONG 코인 전망 - 2022년 2023년 호재 및 투자 정보

코인스쿨 2022. 2. 14. 13:39
반응형

온톨로지가스(ONG)거래소, 온톨로지가스(ONG)가격, 온톨로지가스(ONG)시세 정보 제공, 온톨로지가스(ONG) 매매, 온톨로지가스(ONG) 매수, 온톨로지가스(ONG) 매도, 온톨로지가스(ONG) 거래, 온톨로지가스(ONG) 거래소, 온톨로지가스(ONG) 시세 정보 제공, 온톨로지가스(ONG) 매매, 온톨로지가스(ONG) 매수, 온톨로지가스(ONG) 매도, 온톨로지가스(ONG) 거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최초 암호화폐인 네오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퍼블릭 분산 협력 플랫폼 코인인 온톨로지 코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놀로지 코인은 국내 4대 거래소중에서 3곳이나 상장되어있고, 세계10대 거래소중 5개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만큼 이미 오랜기간 검증된 코인으로
개발과정이 투명하게 공개되어있어 신뢰를 주는 코인입니다.
오늘은 온톨로지가스 코인은 무엇인지 장점과 단점, 가능성과 안정성 나아가 전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온톨로지 코인: 온톨로지란?
온톨로지 는 탈 중앙화된 신원 및 데이터를 전문으로  하는 고성능 오픈 소스 블록체인 입니다.
온톨로지는 Li Jun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플랫폼의 초기 개발 과정에서 Onchain 개발자 팀의 몇몇 구성원들로부터 기술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오해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플랫폼은 다른 목표를 가진 완전히 별개의 프로젝트로 작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온톨로지는 모든 규모 의 기업이 현재 시스템을 완전히 변경하지 않고도 회사 내에 블록체인 기술 을 설치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더욱이 온톨로지 뒤에 있는 팀 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지식이 없는 비즈니스에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정말, 정말 간단한 프로세스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온톨로지 코인 여정의 시작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온톨로지 ICO를 개최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대신에 온톨로지 는 NEO 코인 보유자와 온톨로지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다양한 사람들에게 코인을 에어드롭 ( 무료로 양도 )했습니다! 그들 은 또한 개인 투자자 로부터 자금 을 받았습니다.

온톨로지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온톨로지 코인이 무엇을 위해 생성되었는지 이해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작업일 수 있으므로 실제 예제 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역 의사의 수술실에 보관되어 있는 자신의 의료 기록을 생각해 보십시오.
약속이 있을 때마다 의사는 귀하의 질병과 권장 사항( 예: 처방된 약품 )에 대해 기록할 것입니다.
귀하의 메모에는 귀하가 가지고 있는 알레르기 및 귀하가 복용하는 일반 약과 같은 정보도 포함될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도시, 병원 또는 지역 약국에 있는 의사에게 가면 어떻게 됩니까?
이러한 개별 센터 는 먼저 의사의 승인을 요청하지 않고 는 귀하의 기록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왜? 글쎄, 두 가지 주요 이유가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법 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요청하는 사람 과 공유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둘째, 각 개별 조직에는 자체 중앙 집중식 시스템 이 있으므로 어쨌든 정보를 공유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온톨로지 프로젝트 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와 동일한 예를 사용하여 귀하의 의료 기록을 온톨로지 네트워크에 배치 한 다음 다른 블록체인 시스템 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공급망 내의 모든 조직이 동일한 블록체인에 연결될 수 있지만 각 조직에서 공유할 정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모국에 있는 모든 병원이 귀하의 의료 기록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 권한을 가질 수 있지만 약국은 귀하의 신원과 같은 기본 정보에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업계에서는 이를 권한 접근이라고 합니다.

2018년 6월에 온톨로지는 MainNet을 출시했습니다. 레이어 2 확장성과 강력한 크로스체인 협업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온톨로지 2.0의 출시에 뒤이어 나온 것입니다. 2년 후인 2020년, ONTO의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데이터를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온톨로지의 데이터 지갑입니다.  

트랜잭션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온톨로지 프레임워크 의 목적은 단일 블록체인 으로 작동하도록 의도되지 않은 것 입니다.
대신 이 기술을 통해 기업은 프라이빗 및 퍼블릭 블록체인 을 모두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금융 기관은 경쟁업체가 모든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모든 데이터를 공개 블록체인에 저장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들은 금융 기관 또는 권한을 공유하기로 선택한 사람만 액세스할 수 있는 프라이빗 블록체인인 온톨로지 블록체인을 설치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자신의 신원 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같이 공개하고 싶은 특정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규 고객이 금융 기관에 계좌를 개설하고 본인 확인을 원하면 NEO와 같은 퍼블릭 블록체인 은 개인 정보가 있는 프라이빗 블록체인(온톨로지)과 통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톨로지는 신뢰가 없는 환경에서 디지털 세계 와 현실 세계 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정보를 신뢰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른 모든 블록체인과 마찬가지로 온톨로지 네트워크는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합니다.
합의 메커니즘 은 블록체인이 제3자 없이 거래를 확인 하고 검증 하는 방법 입니다.
즉, 블록체인을 분산화하는 것입니다.
블록체인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합의 메커니즘이 있으며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작업 증명 및 지분 증명 입니다.
그러나 온톨로지 토큰은 세 가지 다른 모델을 결합한 VBFT 라고 하는 것을 사용할 것 입니다.
PoS(Proof-of-Stake), BFT( Byzantine Fault Tolerant) 및 VRF(Verifiable Random Function)가 있습니다.
좀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다른 블록체인과 비교하여 VBFT가 할 수 있는 일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두 블록체인은 비트코인의 경우 초당 최대 7개의 트랜잭션을 , 이더리움의 경우 약 15 개의 트랜잭션을 확인할 수 있는 작업 증명 모델을 사용 합니다.
아직 초기 단계이지만 온톨로지는 초당 수천 건의 트랜잭션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또 뭐가 다른가요? 작업 증명 합의 모델 은 네트워크 의 모든 노드 중 50% 이상 이 트랜잭션이 진짜라는 합의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러나 VBFT 는 2/3 만 필요 하므로 더 저렴하고 빠른 트랜잭션이 가능합니다.
온톨로지 암호화 네트워크는 금융 거래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데이터에 사용될 것임을 잊지 마십시오!
이제 이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 되었고, 제 온톨로지 코인 가이드의 다음 부분에서는 그 잠재력을 살펴보겠습니다.

온톨로지의 가능성?
실제 사용 측면에서 온톨로지 네트워크의 잠재력 은 거의 무한 합니다.
이는 블록체인 프로토콜이 모든 비즈니스 유형에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데이터를 안전하고 투명하며 빠르고 저렴한 방식으로 전송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일반적으로 온톨로지는 기업에 개인의 필요와 필요에 따라 블록체인을 설계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온톨로지는 NEO 블록체인이 지원하는 dApp 및 스마트 계약 을 위한 플랫폼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완전한 자동화 의 문을 열어줍니다. 즉, 조직은 제3자가 데이터를 검증할 필요 없이 데이터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건강 관리 산업이 온톨로지로부터 큰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앞서 설명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글쎄요, 스마트 계약 기능은 일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들 것 입니다.
의사가 온톨로지 네트워크에 게시된 주간 처방전을 주면 어떻게 될까요?
그런 다음 지역 약국으로 가져갈 수 있으며 수거하는 즉시 거래가 의료 파일에 게시됩니다.
온톨로지 코인의 가치는 출시 이후 매우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실제로 2018년 5월에 10억 달러가 넘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여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 프로젝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성장할 가능성 은 어떤 파트너십을 맺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사실, 중국 내 하나의 주요 파트너십만으로도 온톨로지 코인 로켓의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온톨로지는 암호화폐와 관련하여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국가 중 하나인 중국 에서 운영 됩니다.
중국 정부는 그 이후로 암호화폐 거래와 ICO를 중단했으며 현재는 해당 목록에 마이닝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온톨로지 블록체인이 중국 정부의 이념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언젠가는 멈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톨로지 Twitter 페이지 에 따르면 OnChain은 최근 중국 정부 대표와 회의를 하고 있었는데 이는 확실히 좋은 징조입니다!
이제 온톨로지 코인의 잠재력을 알았으므로 다음 가이드에서는 네트워크가 얼마나 안전한지 살펴보겠습니다.

온톨로지는 안전한가요?
당신은 이미 온톨로지 프로젝트가 무엇인지, 그 목적과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꽤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보안 은 항상 가장 중요한 요소를 유지합니다. 
기업이 현재 시스템 내에 온톨로지 네트워크를 설치하려면 개인 데이터 가 잘못된 사람의 손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모든 데이터 트랜잭션은 분산된 환경에서 확인 됩니다. 즉, 한 사람이나 권한이 네트워크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확인 책임이 온톨로지 커뮤니티( 자신의 장치를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사람 )에 의해 확인됨에 따라 해커는 어떤 영향을 미치기 위해 네트워크에 있는 장치의 절반 이상을 제어해야 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해커가 공격을 실행하는 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기 때문에 가치가 없습니다.
이것은 일반 중앙 집중식 시스템보다 훨씬 더 안전합니다.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서와 같이 해킹은 온톨로지 블록체인과 같은 분산형 시스템보다 훨씬 저렴하고 노력이 덜 필요합니다.
중앙 집중식 시스템에는 해커의 단일 진입점이 있는 반면, 분산형 시스템에는 해킹해야 하는 수많은 시스템(일반적으로 전 세계에 퍼져 있음)이 있습니다.
중앙 집중식 서버에 액세스할 수 있는 컴퓨터 의 비밀번호를 추측 했다면 해당 서버에서 문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산 서버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면 문서를 편집할 수 없습니다.
한 대의 컴퓨터가 아니라 전체 네트워크의 절반 이상을 제어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모든 블록체인과 마찬가지로 온톨로지 블록체인에서 발생하는 모든 단일 데이터 트랜잭션은 변경할 수 없으며 제거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토콜을 설치하는 회사에 대한 투명성 계층이 추가되므로 보안이 더욱 강화됩니다.
궁극적으로 온톨로지 블록체인은 매우 안전합니다
보안을 더욱 강화하려면 자산을 저장할 보안 하드웨어 지갑을 선택하십시오.

어떻게 남용될 수 있습니까?
ONT 코인은 상향식 ( 다른 블록체인에서 포크되지 않았음을 의미 )으로 구축되었기 때문에 이 기술은 남용될 수 있는 특정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암호화폐에 대해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온톨로지 암호(또는 다른 암호)를 보내 거나 받을 때 실제 ID를 공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사용하면 익명으로 코인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장점 도 있지만 익명으로 범죄를 저지르려는 범죄자들에게 악용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예 중 하나는 웹 사이트가 암호 화폐에 대한 대가로 불법 상품을 판매 하는 다크 웹 입니다.
또 다른 예는 암호화폐가 자금의 실제 소유자를 찾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돈을 세탁하려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문제는 ONT 토큰과만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장점과 단점
온톨로지 코인 가이드를 마무리하기 전에 제가 다룬 모든 장점과 단점을 요약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점 :
기업을 위한 간단한 진입: 온톨로지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모든 규모의 기업에 이상적입니다.
훌륭한 팀: 온톨로지에는 동일한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전문가 팀이 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 온톨로지 코인의 혜택을 받을 산업 부문의 수는 무한합니다.
고유한 합의: 온톨로지가 사용하는 VBFT 합의 모델은 속도와 안전성을 모두 결합한 고유합니다.
초당 수천 건의 거래가 가능하기를 바랍니다.
현실과 가상 사이의 다리: 온톨로지 블록체인은 디지털 경제가 여러 블록체인을 통해 현실 세계 경제와 연결되도록 할 것입니다.

단점 :
엄격한 원산지 국가: 온톨로지는 암호화폐 규제에 대해 가장 엄격한 국가 중 하나인 중국에서 운영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온톨로지가스 코인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온톨로지 코인 전망에 대해 댓글로 의견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온톨로지가스 코인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으신분들도 댓글로 의견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코인정보 코인호재 카톡정보&카톡소통방 https://open.kakao.com/o/gyN83xLd

 

코인아빠 코인분석 / 정보공유 누워서 코인투자하자

#비트코인 #알트코인 #업비트 #빗썸 #비트겟 #월10000%수익반

open.kakao.com

■ 세계4위 비트겟 거래소 $158불(약20만원) 선착순100명 최대혜택증정! https://vo.la/FAcWG

 

Better trading Better life

{{$t("common.tab_phone")}} {{$t("common.tab_email")}}

m.bitget.com

https://youtu.be/1rhrU3M08uY

영상에 나온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투자조언으로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YouTube

 

www.youtub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