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쿨

2022년 리플 XRP SEC 소송 종결 후 곧 급등한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22년 리플 XRP SEC 소송 종결 후 곧 급등한다!

코인스쿨 2022. 2. 22. 11:41
반응형

 

리플(XRP)거래소, 리플(XRP)가격, 리플(XRP)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XRP) 거래소, 리플(XRP) 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 가격이 곧 급등할 예정입니까?

그렇다면 리플은 어떤식으로 상승랠리를 보일 수 있을까요?

최근 소송에 대해 업데이트된 내용은 무엇인가요?

오늘 영상에서는 리플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따라서 이것을 놓치고 싶지 않으니 집중을 유지하십시오!

채널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채널을 구독하고 종을 눌러 게시물 알림을 켜면 업로드를 놓치지 않고 경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와의 리플의 법정 싸움은 최근 새로운 발전을 목격했으며 일부 관찰자들에 따르면 이 중대한 결과가 임박한 해결을 예고할 수 있습니다.

2월 17일은 리플이 법원과 대중의 의견을 어느 쪽으로든 좌우할 수 있는 일련의 2012년 문서를 공개하는 마감일이었습니다.

또 다른 반전으로 SEC의 문서 중 일부를 공개된 것으로 취급하기로 한 법원의 결정은 미국 행정부와 관련된 유사한 사건에 대한 획기적인 선례가 될 수 있습니다.

2020년 12월 23일에 제기된 리플 Labs Inc.에 대한 SEC의 소송은 회사가 증권으로 등록하지 않고 리플 토큰을 판매하여 13억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고 주장합니다.

리플은 리플이 등록되지 않은 투자 상품이 아닌 국제 지불을 용이하게 하는 도구이며 기관의 관할권이 토큰 및 해당 판매로 확장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증권감독원이 디지털 자산 발행사를 상대로 한 소송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재판을 거치지 않고 화해로 끝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개별 암호화 회사는 SEC의 요구에 굴복하고 방출에 대한 벌금을 지불합니다.

규제 기관의 사건은 판사나 배심원단이 조사할 수 있는 단계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향후 유사한 사례에 대한 판례는 없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달리 리플은 끝까지 가서 합법적인 주먹다짐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EC가 W 점수를 받으면 법원 판례는 시험을 거친 증권법을 사용하여 암호화 시장의 많은 부분을 규제한다는 기관의 주장을 강화할 것입니다.

리플이 우세하면 다양한 유형의 디지털 자산에 맞게 조정된 보다 미묘한 규제 체제의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분명해질 것입니다.

후자의 시나리오가 실행되면 SEC의 규제 야심은 큰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디지털 자산 이사인 닉 부라파토(Nick Burrafato)는 민간 투자 플랫폼인 Linqto가 리플 주식이 매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리플 소송의 발전으로 인해 리플이 SEC에 대해 우위를 점할 수 있기 때문에 리플 Labs Inc. 주식에 대한 수요가 최근 몇 주 동안 현저하게 높아졌습니다.

리플은 또한 SBI Holdings 및 Route 66 Ventures의 참여로 테트라곤이 주도하는 시리즈 C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2억 달러를 확보한 후 발행한 주식을 환매하여 낙관론을 보였습니다.

2019년 말의 모금 행사에서는 리플의 가치를 100억 달러로 평가했지만 회사는 주식을 150억 달러의 가치로 환매하여 50%의 이익을 제공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또한 회사가 SEC가 악명 높은 소송을 제기한 후 리플을 1억 7,500만 달러에 고소한 테트라곤의 지분을 회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SEC 대 리플 소송 일정은 리플, 리플 및 암호 화폐 공간의 미래에 대한 주요 공개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리플의 메모 공개 마감일은 2022년 2월 17일입니다.

같은 날 SEC는 사라넷번 판사의 DPP 판결에 대한 부분 재검토 요청을 제출할 예정이며, 이는 2022년 2월 25일까지 완전히 브리핑되지 않습니다.

그 모션. 게다가 리플은 SEC가 브래드 갈링하우스와 전 SEC 위원 Elad Roisman 간의 회의에서 나온 메모를 넘겨주기를 원합니다.

이 기관은 그 존재조차 몰랐다고 주장하지만 DPP는 그것을 보호합니다.

호건 & 호건 P.A.의 파트너인 Hail Mary인 Jeremy 호건에 따르면 리플의 메모와 관련하여 두 전시회는 SEC의 관할권 내에서 리플를 투자 계약으로 판매 및 마케팅하고 있음을 입증하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SEC의 심의절차 특권과 관련해 원고는 최대한 쟁점을 끌 것으로 예상되지만 법원은 이에 대해 리플의 편을 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려는 SEC가 생산을 몇 달 동안 연기할 수 있지만 마침내 그렇게 되면 리플이 소송을 빨리 끝내기에 충분한 자료를 밝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3조와 4조를 참조하십시오.

리플의 가장 최근 플레이는 브래드 갈링하우스와 전 SEC 위원 Roisman 사이의 2018년 회의에 관한 Estabrook Notes의 제작을 강제하는 동의였습니다.

Roisman은 블록체인 공간에서 SEC의 집행 관행을 비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DPP로 보호될 가능성이 낮은 메모는 공정한 통지 주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5절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리플은 공정한 통지 방어의 생존과 관련하여 75개의 암호 화폐 집행 조치가 SEC가 아닌 리플의 주장을 지지하는 것을 보여주는 임시 답변을 제출했습니다.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와의 소송이 마무리되면 리플의 가격은 치솟을 것이라고 한다.

씽킹 크립토(Thinking Crypto)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펀더멘털에 따르면 리플 가격이 크게 오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덜 좋은 기술 지표에도 불구하고 Credible은 그가 여전히 많은 양의 리플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에 따르면 소송 결과가 나온 후 리플를 구매하는 것은 너무 늦을 것입니다.

이는 리플과 SEC 사이에 계류 중인 소송이 결국 토큰에 대해 매우 낙관적인 리플 디지털 토큰의 규정을 명확히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느린 가격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엄청난 양의 리플를 소유하고 있는 이유는 그것을 나머지 시장에 대한 헤지 수단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SEC 소송이 끝나고 곧 끝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언제인지는 알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리플과 리플에 유리하게 끝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리플은 본질적으로 미국에 대한 명확한 규제가 있는 유일한 Crypto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리플에게 매우 큰 자산입니다.

따라서 리플 가격이 급등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건의 결과가 개입하기를 기다리면 너무 늦습니다.

그래서 지금 내기하고 내기가 돈을 받고 리플이 이기면 리플이 치솟을 것입니다.

최근에 YouTube 팔로워가 145만, Twitter 팔로워가 795K인 유명한 암호 거래자인 Ben Armstrong은 리플의 리플 디지털 토큰이 다음과 같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Fox 저널리스트가 SEC가 2018년에 리플을 증권으로 보지 않았지만 지금은 소송에서 SEC에 의해 증권으로 간주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언급한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대조적으로 리플은 본질적으로 2018년 이후로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여전히 사건 해결을 기다려야 하지만, 리플은 적어도 최근 몇 일 동안 놀라운 증가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가 업로드되는 시점에서 현재 리플 가격은 $0.779982이며 24 -시간당 거래량 $3,049,827,064 현재 CoinMarketCap 순위는 6위, 실시간 시가총액 $37,399,561,364 리플 코인의 순환 공급량은 47,949,281,138 리플이며 최대 공급량은 100,000,000 리플입니다.

리플이 0.92달러의 가격 수준에 태그를 지정했을 때 이러한 중단이 발생했지만 즉시 매도되었습니다.

강세장으로 전환한 후 첫 하락은 $0.75로 최저점에 도달했습니다.

리플 가격은 지난 목요일 미국 CPI 데이터 발표 이후 거의 모든 위험 시장에 영향을 미친 판매 압력에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구매자가 개입하여 X의 새로운 반전 열을 생성하여 리플 가격에 대한 지속적인 강세 모멘텀을 나타냅니다.

지난 금요일, 트리플 탑 패턴 위의 돌파를 위한 설정처럼 보이는 강세 진입 패턴이 개발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O-컬럼이 강세장으로 전환한 후 첫 번째 반전 컬럼이기 때문에 약간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진입은 트리플 탑 패턴 위의 돌파가 아니라 쓰리 박스 반전에 있었습니다.

리플 가격에 대한 긴 이론적 기회는 $0.84를 유발한 3박스 반전의 매수 스톱 주문이었습니다.

리플이 현재 $0.81 근처에서 거래되고 있기 때문에 그 긴 이론적인 항목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손절매는 $0.78이고 이익 목표는 $1.58입니다. $1.15 가치 영역 주변의 지배적인 주관적 추세선 근처에서 예상 이익 목표 이전에 차익 실현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플 가격에 대한 장기 거래 아이디어는 목표가 $1.58이면 12.33:1 보상/위험이고 목표가 $1.15이면 5.17:1입니다.

이 긴 기회의 무효화는 현재 O-컬럼이 약세 시장 조건으로 되돌아간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이는 $0.62로 이동하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리플의 전망이 밝다고 생각하신다면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리플에 대해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링크된 카톡방으로 이동하셔서 24시간 코인호재 코인뉴스를 실시간으로 받아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코인스쿨 이였습니다.

이 채널에 나온 모든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투자조언으로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 코인스쿨 빠른뉴스 오픈 카톡방 : https://bit.ly/3FfRMg7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 #리플 #XRP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 #코인닥터 #카피트레이딩 #카피트레이더 #비트겟 #비트코인 #가상화폐 #암호화폐 #이더리움 #리플 #XRP

open.kakao.com

■ 코인스쿨 전용 비트겟 국내최대 150불(20만원) 선착순100명 가입이벤트: https://url.kr/79q81m

 

Better trading Better life

{{$t("common.tab_phone")}} {{$t("common.tab_email")}}

m.bitget.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