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쿨

리플 XRP VS 미국 증권거래 위원회 SEC 2022년 승자가 결정된다 !? 본문

카테고리 없음

리플 XRP VS 미국 증권거래 위원회 SEC 2022년 승자가 결정된다 !?

코인스쿨 2022. 2. 28. 20:42
반응형

 

리플(XRP)거래소, 리플(XRP)가격, 리플(XRP)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XRP) 거래소, 리플(XRP) 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이것은 리플에 대해 거대한 호재 입니다.

코인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리플 리플이 필요합니다! SEC는 브래드 갈링하우스의 매튜 에스타브룩이 작성한 메모의 회전을 강제하는 제안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Estabrook 메모는 전 SEC 커미셔너 Elad Roisman과 리플 CEO 브래드갈링하우스 간의 2018년 회의를 참조하지만 동시에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의 전 임원은 규제 기관이 13억 달러의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사건의 본론에 대해 리플에 대한 소송. 오늘 우리는 리플의 SEC 소송이 암호화폐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모두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럼 오늘 영상이 매우 중요한 내용이 될 테니까 영상 끝까지 봐주세요.

리플연구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리플과 관련된 모든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곳이 바로 당신을 위한 곳입니다!

모든 리플 뉴스, 예측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암호화폐 세계에서 한 발 앞서 나가려면 구독하십시오.

더 많은 리플 뉴스를 제공하려면 좋아요 버튼을 누르십시오. 

이제 차트를 보고 리플 가격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볼까요?

리플은 주요 수준 아래로 떨어졌으며 $0.50를 향해 빠르게 마감하고 있습니다.

주요 지원 수준은 $0.58 주요 저항 수준은 $0.70입니다.

격동의 밤 이후 리플은 $0.70 이상을 유지하는 데 실패했고 가격은 이 주요 수준을 저항으로 바꿉니다.

다음 필수 지원은 $0.58입니다.

암호화폐는 회복의 희망이 있기 전에 이 수준을 테스트할 가능성이 더 높아 보입니다.

격동의 시장에서 암호화폐는 안정성을 찾기 전에 훨씬 더 하락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원의 첫 번째 주요 수준은 $0.58입니다.

구매자가 그 수준에서 하락세를 멈출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주제로 돌아가자. Joseph Hall 변호사는 또한 SEC의 최종 게임이 리플에 대한 고위험 소송과 관련하여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으며, 이는 전체 업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소송은 회사와 공동 설립자인 브래드갈링하우스와 크리스 라슨이 2013년부터 시작되는 리플 판매에 대해 SEC에 알리지 않았으며 토큰은 등록되지 않은 증권이라고 주장합니다.

SEC는 그 결과 증권 사기가 발생했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SEC의 전 정책 관리 책임자인 Hall은 화요일에 진행자 Tony Edward와 함께 Thinking Crypto 팟캐스트에 출연하여 SEC가 리플 소송에서 무엇을 증명할 계획인지 완전히 확신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EC와 암호화 산업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납니다.

Hall이 말했듯이 SEC는 많은 승부를 걸고 있습니다,

그들의 전체 규제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케이스의 장점을 잃는 경우 중단될 수 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SEC]가 장점에서 잃을 가능성이 꽤 있다고 계속 생각합니다.

Hall은 리플이 SEC가 조사에 대해 공정한 통지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강력한 방어 수단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SEC는 개인과 기업에 조사 대상임을 알려야 합니다.

나는 그 주장에 매우 동감합니다. 기본적인 적법 절차 주장입니다. 리플 네트워크는 마지막 순간에 소송을 제기하기 몇 년 전에 운영되었습니다.

얼마 동안 리플 사건을 팔로우하고 논평해 온 또 다른 변호사인 제레미 호건은 리플의 공정한 통지 방어가 속담의 불을 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수요일 트윗에서 그는 SEC가 공정한 통지를 제공하지 않아 SECn이 지난 3월 LBRY(Library Credits)에 대해 제기한 사건의 선례를 인용했습니다.

리플 사건은 일단 판결이 내려지면 가까운 장래에 암호화폐에 관한 사건의 조사 및 소송의 기조를 설정하는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SEC가 이기면 암호화 프로젝트에 대한 새로운 조사와 법원 소송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리플이 이기면 SEC가 암호화 산업을 추적하려는 시도를 대폭 줄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신 SEC 대 리플 소송 진행 상황에 따라 지지자들은 규제 기관이 지연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리플의 변호사 팀은 SEC의 부적절한 요청에 반대합니다.

SEC는 리플에 대한 소송에서 지연 전술을 사용합니다.

리플에 대한 소송은 리플 보유자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미국 규제당국은 2022년 2월 23일 공정고지방어(Fair Notice Defence) 파업 동의와 관련해 Sur-Sur-Reply를 제출했습니다.

지지자들은 결제 거인 리플에 대한 소송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검토했으며 규제 기관이 지연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리플의 변호사 팀은 SEC가 암호 화폐에 대한 이전 시행 조치의 특성을 오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2년 2월 10일, 리플의 변호사 팀은 SEC의 Fair Notice Affirmative Defence 파업 동의에 대해 Sur-Reply를 제출했습니다.

결제 거인의 목표는 규제 기관의 부적절한 사법 통지 요청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SEC의 조치에 대한 리플의 대응은 리플의 등록되지 않은 제안 및 디지털 자산 판매가 사기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긍정적인 변호입니다.

변호인이자 리플 지지자인 제임스 필란은 최근 SEC의 소송 업데이트에 대한 리플의 대응에 대해 트윗했습니다.

리플의 변호사 팀은 몇 시간 내에 SEC의 업데이트에 대한 응답을 제출했습니다.

이 제출은 SEC 대 리플 사건의 결과를 지연시킬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규제당국은 사전 결정된 사례를 기반으로 새로운 자료와 논거를 도입하려 했습니다. 지지자들은 재판이 SEC 대 LBRY 케이스에 다른 결과를 제공했을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SEC 대 LBRY 판사는 재판 날짜를 연기해 달라는 SEC의 요청도 거절했는데, 이는 LBRY 사건이 SEC 대 리플 소송 전에 결정될 것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파일 공유 및 결제 네트워크인 BRY가 2021년 3월 디지털 자산 증권을 미등록 공모한 혐의로 증권거래위원회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금융 감시 기관은 LBRY가 SEC에 등록하지 않고 미국에 기반을 둔 투자자를 포함한 수많은 투자자에게 LBRY Credits라는 디지털 자산 증권을 판매했다고 주장합니다.

LBRY는 제안에 참여한 구매자로부터 미화 1,100만 달러 이상, 비트코인 ​​및 서비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 소송은 최근 SEC가 SEC v. LBRY 판결을 SEC v. 리플의 판례로 포함시키려 함에 따라 더욱 주목을 받았습니다.

두 가지 경우가 모두 진행 중인 가운데 LBRY는 트위터를 통해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이 알렸습니다.

힌만 연설은 그의 개인적인 의견이라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SEC가 힌만의 이더리움 에 대한 2018 연설이 그의 개인적인 의견이었다고 주장하면서 소송의 많은 부분을 보냈기 때문에 SEC v. 리플 사건에서 많이 언급된 문제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한 번 공개 지침이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치안판사 사라 넷번 은 그것을 특권 자료가 아니라고 판결했습니다.

넷번 치안 판사의 DPP 판결에 대한 부분 재고 및 해명 요청이 지난 주에 제출되었으며 곧 결정이 내려질 것입니다.

원래 판결은 법정에서 Amicus Curiae로 받아들여진 리플과 리플 Holders에 의해 매우 호평을 받았습니다.

존 디튼 변호사는 법원 명령을 승소로 확인했으며 가장 큰 승리는 연설문 자체가 아니라 리플과 관련이 없는 제3자와의 회의에서 얻은 메모라고 말했습니다.

제레미 호건 변호사는 최근 SEC가 정말 나쁜 것을 숨기고 있을 수 있으며 이것이 개인적 의견과 공개 지침의 이중성에서 계속해서 모순되는 것을 포함하여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는 이유가 될 것이라고 의심했습니다.

문서는 리플의 손에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SEC 대 LBRY의 모순에 대해 호건은 농담을 했습니다. 당신의 미래를 읽어보겠습니다.

몇 달 안에 SEC는 그것이 자신의 개인적인 의견이 아니라 Corp Finance 부서의 의견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SEC 대 LBRY 판사는 재판 날짜를 연기해 달라는 SEC의 요청도 거절했는데, 이는 LBRY 사건이 SEC 대 리플 소송 전에 결정될 것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더 궁금하신가요? 리플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링크된 카톡방으로 이동하셔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존 디튼 변호사는 법원 명령을 승소로 확인했고, 리플은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상 리플연구소 였습니다.

이 채널의 모든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투자조언으로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 리플연구소 24시간 코인뉴스 코인호재 코인정보 카톡방: https://url.kr/26ajzm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 #리플 #XRP

코인닥터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족카톡방 #코인닥터 #카피트레이딩 #카피트레이더 #비트겟 #비트코인 #가상화폐 #암호화폐 #이더리움 #리플 #XRP

open.kakao.com

■ 리플연구소전용 비트겟 국내최대 150불(20만원) 선착순100명 증정이벤트: https://url.kr/79q81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