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쿨

리플(XRP) 리플코인 = $589, 589의 비밀 (리플 심슨 589) 본문

카테고리 없음

리플(XRP) 리플코인 = $589, 589의 비밀 (리플 심슨 589)

코인스쿨 2022. 8. 1. 08:27
반응형

리플(XRP)거래소, 리플(XRP)가격, 리플(XRP)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XRP) 거래소, 리플(XRP) 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과 XRP로 진행되었던 모든 것이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일이 마침내 추가되고 있습니다.

오늘 시작하기 위해 Albatross에서 확인된 589개와 대규모 재설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매우 흥미로운 트윗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리플 커뮤니티에서 계속 듣고 있는 이 589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2020년 12월 22일 SEC가 리플을 상대로 증권 불법 매매 혐의로 처음 소송을 제기한 날부터 2022년 8월 2일까지의 일수입니다.

그런데 589라는 숫자가 왜 중요한가요? 그리고 왜 이 수치가 리플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의미를 갖는 것 같습니까?

웹에서 다양한 소스를 살펴보면 모든 것이 이해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약 3년 전 Bearableguy123은 589의 리플 가격 예측을 암시했는데, 이는 발생할 수 있는 비밀스러운 또는 예언적인 사건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COMEX 589 규칙에 관한 모든 것 같습니다. 589는 리플과 SEC 간의 진행중인 소송에서 중요한 것으로 보이는 번호입니다.

이것은 합의 날짜이거나 판사가 리플 Vs SEC 소송에 관한 중요한 평결을 통과하는 날짜일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생각 학교에 가입하지만 리플의 EX CTO는 이것을 매우 다른 위치에서 봅니다.

589 추세는 리플 및 리플와 함께 하락한 이후 디지털 자산 리플의 판매에 연루된 전 리플 CTO Jed McCaleb의 성명서 이후 최근에 다시 각성되었습니다.

Jed McCaleb는 CTC News와의 인터뷰에서 '생각해보면 내가 다 팔면 정말 어리석은 일이다.

제 말은, 만약 그것이 정말로 $598 토큰이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나는 부자가 될 수 있다!' 전 리플 CTO이자 리플 Ledger의 공동 창립자인 Jed McCaleb는 금요일에 "집합을 대비하여" 남은 500만 리플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나는 이것이 인플레이션일 수도 있고 가스 비용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리플의 나머지 부분을 보유하는 것이 나와 내 가족에게 더 많은 안전을 줄 것이라는 느낌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농담으로 판명되었으므로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여서는 안됩니다.

CTC는 암호화 공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농담을 하여 독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것으로 유명한 풍자 플랫폼입니다.

그렇다면 COMEX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Commodity Exchange의 약자입니다. COMEX는 금, 은, 구리, 알루미늄, 백금, 팔라듐 등과 같은 금속 거래의 주요 시장입니다.

Chicago Mercantile Exchange Group의 한 부서입니다. COMEX 규칙 589는 유동성 및 일상적인 거래 활동과 관련하여 특정 금속의 가격 변동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금융 위기가 닥치면 금융 시장의 거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의 유동성을 손상시킬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으며 현재 초당 3-6 건의 거래 속도를 가진 비트코인은 그런 종류의 답이 아닙니다.

유동성. 그것이 답입니다.

리플 - 주문형 유동성. 여기서 리플은 초당 1,500건의 트랜잭션이라는 빠른 트랜잭션 속도와 초당 최대 50,000건의 트랜잭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라이트닝 네트워크 덕분에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자체 작업 또는 임무를 시작합니다.

리플 Army News와 Roger Ver-The Bitcoin Jesus 간의 이 인터뷰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리플 형성에서 자신의 역할과 Jed McCaleb의 역할에 대해 많이 이야기합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점을 연결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충분히 열심히 살펴보면 모든 것이 더 큰 목표를 향해 원활하게 움직이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리플 가격 현황을 보면 589가 리플 가격이 얼마나 높을지 예상하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현재 리플 가격으로 589를 쫓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충분히 일찍 자산에 투자한 투자자들은 리플 가격이 20달러라도 미친 듯이 행복할 것이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그러나 589가 실제로 발생한다면 그것은 중풍이 될 것이며 완전히 새로운 많은 암호 백만장자를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현재 리플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아래 의견 섹션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십시오.

최근에 리플 네트워크에 또 다른 이상이 있었습니다.

암호화 분석 포털 산티먼트(Santiment)에 따르면 지난 금요일 암호화폐 시장 거래 세션에서 리플 토큰의 거래량은 처음에는 175억 리플에 도달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증가했으며, 한 시간 후에는 186억 리플에 도달하여 기록을 깼습니다.

Santiment의 게시물은 거래량의 비정상적인 증가로 인해 비정상적으로 활성화되었을 수 있는 리플 가격을 주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러나 금요일 이후 리플가 5% 증가한 것을 제외하고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며 이는 일반적으로 정상 범위 내에 있습니다.

특히 리플이 이러한 기관과 협력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기 때문에 내부 거래 또는 리플 네트워크의 일부 기업 또는 은행 프로젝트에 대한 테스트 실행의 신호일 수 있다고 생각하고 싶습니다

어느 쪽이든, 점프가 리플 가격의 바닥에서 발생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다소 긍정적인 신호인 것 같습니다.

이 이상 현상을 설명할 수 있는 뉴스를 놓치지 않으려면 지금 리플L 및 리플 활동을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플 가격은 사상 최고치와 두 자릿수 목표의 재시험을 예측하는 극도로 낙관적인 설정을 보여줍니다.

온체인 메트릭은 고래가 리플을 축적하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논문에 신빙성을 더했습니다.

오늘은 리플에 대해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리플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링크된 카톡방으로 이동하시면 24시간 코인호재 코인뉴스 코인관점을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의 모든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투자조언으로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 리플코인 코인연구소 코인호재 카톡정보&카톡소통방 https://open.kakao.com/o/gyN83xLd

 

[공식] 코인스쿨 코인분석 코인뉴스 코인시그널 24시

#24시무한뉴스#24시무한시그널#비밀정보통#비트코인#알트코인#리플코인#이더리움#코인거래#마진거래#선물거래#코인시그널

open.kakao.com

■ 가입자 전원 치킨1마리(KYC 인증, 실거래 1회 이상후, 위 카톡방에서 치킨기프티콘 신청) http://url.kr/4eop6g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