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쿨

리플 SEC 소송 2022년 9월 최신정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리플 SEC 소송 2022년 9월 최신정보

코인스쿨 2022. 9. 8. 07:43
반응형

리플(XRP)거래소, 리플(XRP)가격, 리플(XRP)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XRP) 거래소, 리플(XRP) 시세 정보 제공, 리플(XRP) 매매, 리플(XRP) 매수, 리플(XRP) 매도, 리플(XRP) 거래

 

 

리플 VS SEC 소송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업데이트로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이 소송이 XRP 보유자뿐만 아니라 전체 암호화 시장에게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냈기 때문에 항상 소송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발견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는 이 비디오에서 SEC가 우리에게 어떻게 파울 게임을 했는지 말 그대로 보여주는 꽤 저주스러운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 말은, 이것은 SEC를 폭파시키고 리플에 대한 주장을 실격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그것에 들어가기 전에 여기서 약간의 컨텍스트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SEC가 현재 처리하고 있는 주요 문제 중 하나는 이더리움 프리패스입니다.

Jon Deaton에 따르면 법원에 제출된 문서와 Lubin, Hinman 및 ConsenSys와 연결된 다른 사람들의 비디오에 대한 공개 성명에 따르면 ConsenSys와 SEC 고위 관리 간의 여러 회의가 2017년과 2018년에 개최되어 이더 토큰을 제공하기 위해 기관에 로비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규제 "프리 패스". SEC는 이더리움이 증권이 아니라는 프리패스를 주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유 이용권 주장은 SEC의 최소 두 명의 고위 구성원인 Jay Clayton과 Bill Hinman이 전문적이고 재정적인 이해관계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이더리움에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리플에 불이익을 주기 위한 조치를 취하게 되었다는 더 큰 주장을 더합니다.

실제로, 이더리움과 관련된 법률 회사와 협력하고 이더리움 투자 펀드에 고문으로 합류함으로써 Clayton과 Hinman이 ETH에 '자유 통행'을 제공하고 또한 경쟁자에게 피해를 입힘으로써 이익을 얻었다는 것은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나를 놀라게 한 것은 Ethereum 무료 패스의 여러 회원이 XRP가 실제로 보안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SEC는 보안이라고 주장하면서 XRP에 대해 강한 입장을 취했지만 Ethereum이 무료 패스를 얻는 데 도움이 된 실제 사람들은 SEC가 어느 정도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SEC가 완전히 미친 전체 암호화 산업과 얼마나 접촉하지 않았는지 보여줍니다.

Lubin과 Garlimghouse의 대화를 들으면서 둘 중 누가 실제로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십시오. 브래드인가 루빈인가?

이 클립이 끝날 때쯤이면 그에 대한 답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미친 것은 리플이 투명하다는 이유로 계속해서 공격을 받는 방법입니다.

암호화 업계의 사람들이 리플에서 운영이 개괄적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들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더리움 군대의 리더인 Joe Lubin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아마도 우리가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아는 가장 스케치한 사람 중 한 명일 것입니다

즉, 듣고 싶은 또 다른 흥미로운 클립이 있습니다.

BlockFi 케이스는 많은 관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SEC vs. 리플 사건의 수석 변호사인 Mathew 솔로몬이 BlockFi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흥미롭게도 Mathew는 이전에 SEC에서 일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는 리플의 수석 변호사가 되어 사건에 대해 훨씬 더 명확한 관점을 갖게 되었습니다.

대중이 모르는 것을 그가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추측도 있다.

그리고 그가 SEC에서 일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변호사-고객의 특권에 국한되었기 때문에 그가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가 Brad라면, 특히 이 경우에 그런 사람이 내 구석에 있으면 기쁠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말을 잘 들어보면 SEC가 앞으로 증권의 기준을 만들려고 하는 것 같다.

암호화폐와 유가 증권에 대한 타협으로 작용할 것.

그리고 나는 그것이 BlockFi에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하며, 물론 규제 기관에 소송을 잃는다면 리플에도 일어날 것입니다.

이 전략을 통해 앞으로 모든 사람이 보안이 무엇인지, 무엇이 미국에 없는지 알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것이 반드시 SEC가 리플에 대한 현재 소송에서 승리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실, 법정에서 절차를 따랐다면 SEC는 라이브 TV에서 엄청난 국제 A$$를 받고 있습니다.

사실 XRP는 증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규제 기관은 이 사건으로 잘못된 나무를 짖고 있으며 실수를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가 이해하는 바는 SEC가 Fintech Company로부터 어떠한 형태의 보복도 기대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규제 기관은 이것이 명백한 승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리플은 XRP 군대 및 여러 변호사와 함께 규제 기관의 이미지와 평판을 불가피하게 훼손할 수 있는 사실에 대해 단호한 싸움을 벌이고 있습니다.

XRP와 같은 암호가 유가 증권이 아님을 증명해야 하는 법원 사건입니까?

알아요! 이것은 SEC가 예상한 대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

의회는 너무 느리게 움직이고 있었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를 통해 마침내 암호화 커뮤니티에 대한 명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법원 절차 동안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회사와 투자자는 이제 리플과 XRP의 차이점을 이해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 차이를 실제로 아는 것은 아닙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규정의 명확성을 책임지는 모든 사람이 이제 이 공간을 관리하기 위한 명확한 규칙 초안을 작성하는 데 발을 들이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이 직장에서 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 솔직한 의견으로는 리플이 이 소송에서 승리할 것이며 이러한 전체 절차는 암호 커뮤니티의 승리로 역사의 책에 기록될 것입니다.

언제나처럼 안전하게 거래하세요! 

오늘은 리플에 대해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리플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링크된 카톡방으로 이동하시면 24시간 코인호재 코인뉴스 코인관점을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채널의 모든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으며 투자조언으로 활용하실 수 없습니다.

 

■ 코인스쿨 코인호재 카톡정보&카톡소통방 https://open.kakao.com/o/gyN83xLd

 

[공식] 코인스쿨 코인분석 코인뉴스 코인시그널 24시

#24시무한뉴스#24시무한시그널#비밀정보통#비트코인#알트코인#리플코인#이더리움#코인거래#마진거래#선물거래#코인시그널

open.kakao.com

■ 가입자 전원 치킨1마리(KYC 인증, 실거래 1회 이상후, 위 카톡방에서 치킨기프티콘 신청) 
■ 레퍼럴 가입후 매일 수익인증 100usdt 이상 인증시, 매일마다 치킨 1마리씩 쏩니다. (매일 참여가능)
전국 최대 4163usdt 혜택 코드 : https://url.kr/164bvt

 

Better trading Better life

 

www.bitget.com

 

반응형
Comments